티스토리 뷰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유출 사진 둘의 사이는? 총정리


오늘 대박 사건이 하나 터졌습니다. 지드래곤이 직접 운영했다던 비공개 인스타그램이 유출되면서 일본 모델 겸 영화배우로 알려진 고마츠 나나와 열애설이 터진 것인데요. 더 재미있는 사실은 지드래곤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미즈하라 키코와 고마츠 나나가 절친이었는데 이 소식이 알려지자 언팔을 했다고 하네요 ㅎㅎ 


지드래곤이 운영한다는 비공개 계정의 SNS 사진이 대량 공개되면서 이를 근거로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의 열애설이 제기된 것인데 일본 언론은 이미 지난 5월 둘의 열애설을 처음 보도했었고 약 4개월 만에 거의 확실히 굳어지는 분위기네요



오늘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는 지드래곤이 고마츠 나나와 함께 한 모습이라며 여러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올라왔던 게시물을 보면 지드래곤의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해킹되어 유출된 사진으로, 지드래곤의 무릎에 앉아 있는 고마츠 나나의 모습은 물론 고마츠 나나를 바라보는 지드래곤의 모습 등이 담겨 있었습니다 


많은 사진을 준비했으니 여러분들도 판단해보시길 일단 둘이 정말 잘 어울리긴 합니다.






공개된 사진들을 보면 고마츠 나나와 지드래곤이 다정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 많이 담겨져 있습니다.  비공개 계정으로 올렸던 고마츠 나나 사진이 유출되자 지드래곤은 곧바로 해당 계정을 삭제해버렸습니다.



고마츠 나나 지드래곤 이렇게 열애 증거사진도 나오며 의혹이 나왔었죠 팔찌함께한 모습



빅뱅의 태양이 쓴 것으로 보이는 댓글도 있습니다. 두 사람의 다정한 사진 아래 "노래하나 쓰자. 제목은 '사랑꾼'"이라는 문구가 태양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로 남겨져 있어서 빼도박도 못하는 상황이죠..



고마츠 나나와 지드래곤 두 사람이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2015년 샤넬VIP 행사떄문이었습니다. 당시 고마츠 나나는 단독사진은 거의 없었고 지드래곤 옆에있는 모습만 많이 찍혔었죠.


저렇게 발가락 양말 커플 사진도 둘의 애틋함을 느끼게 해주네요. 



평소 고마츠 나나는 빅뱅의 열혈팬으로 알려져 있었고 스캔들 이전부터 위에 사진을 보듯이 각종 증거사진으로 두 사람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보이긴 했습니다. 지드래곤은 고마츠 나나에게 "나도 이미 널 알고있다"고 말을 했다는 소문이 나돌기도 퍼졌었는데 저 말을 들었을때 정말 행복했겠네요 


얼마전 좋아서 어쩔줄 몰라하는 고마츠 나나 동영상이 올라온 적이 있는데 거의 99% 열애가 확실해 보이죠..




이후 두 사람은 3월 일본의 한 잡지 표지 및 화보를 함께 촬영하며 친분을 다졌고 또 5월 일본 언론에서는 두 사람이 다정하게 식사를 했다며 열애설이 제기됐습니다.



프로필


고마츠 나나 나이 - 1996년 2월 16일 생으로 올해 21세 입니다.


키 167.5cm 혈액형 O형


소속사는 스타더스트 프로모션.




고마츠 나나 유출로 그녀의 대한 관심이 증폭될 수밖에 없는데 우리나라에선 잘 안알려져있어서 궁금한 분들도 많을겁니다. 누구인지 조금 살펴보죠!


고마츠 나나는 2008년 여자 초등학생 타깃으로 하는 패션 잡지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합니다. 고마츠 나나 한국 활동 경력도 있는데 2010년 베스킨라빈스 31의 파핑파핑 바나나와 2012년 코스메틱 브랜드 쏘내추럴 광고에 출연했었습니다.



고마츠 나나 혼혈?


처음 봤을때 이국적인 느낌이 강해 혼혈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부모님이 각각 사가 현과 오키나와 현 출신의 토종 일본인이라고 하네요 의외죠!! 억울했는지 본인이 직접 자신의 블로그에서 언급했었습니다. 만화 나나의 주인공 고마츠 나나와 이름이 똑같은데 한자는 다르다고 합니다.



고마츠 나나는 앞서 잠깐 언급했지만 한국의 아이돌 그룹 빅뱅, 그 중에서도 특히 리더인 지드래곤의 팬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과거 일본에서 열린 빅뱅 콘서트를 보고 본인 블로그에 짧은 후기를 남긴 적도 있는데, 영락없는 좋아하는 가수에 콩깍지가 낀 여고생 모습이었는데 어떻게 보면 꿈을 이룬 셈이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고마츠 나나 할리우드 진출 소식도 얼마전 들려왔죠 그 작품은 세계적인 명장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영화 사일런스' 입니다 살펴볼수록 매력이 많은 여자네요!



아래는 고마츠 나나 사진 모음인데 한번 쭉 보시길 바랍니다. 



일본 여자를 좋아하는 지드래곤 고마츠나나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YG 공식 입장


이와 관련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입장도 궁금했는데 공식 입장을 내놨습니다.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전했습니다. 


관계자는 사생활 유출 피해, 및 해킹 가능성과 관련한 대응에 대한 질문을 받고도 "아직 결정된 것이 없다"라고 말했으며, 유출된 SNS가 실제 지드래곤의 것인지 또한 사실 관계를 확인해줄 수 없다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강한 부정은 하지 않는 모습이네요..




마지막으로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유출 관련 요약 정리를 하자면 2015년 서울에서 열린 샤넬 크루즈 컬렉션에서 처음 만나 2016년에 함께 화보를 촬영을 하며 친분을 쌓아갑니다. 그리고 몇 주 후 밤에 함께 레스토랑에 간 것이 포착되고 말죠. 당시 촬영 스태프도 동행하였기 때문에 기자들의 설레발이라는 의견이 나오며 잠잠해졌죠.



하지만 2016년 9월 18일 오늘 지드래곤의 비공개 SNS 계정이 유출되었고 두 사람의 다정한 사진이 공개되며 교제가 사실로 굳어지는 분위기입니다.


'연예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수 급성 골수염 수술  (1) 2016.09.14
세븐 이다해 그리고 박한별  (0) 2016.09.07
복면가왕 가마니 카이 정체!!  (0) 2016.09.04
이현재 김열 결혼  (1) 2016.09.02
호란 남편 이혼  (0) 2016.08.30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