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븐 이다해 그리고 박한별


또 하나의 연예계 스타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바로 가수 세븐(본명 최동욱)과 배우 이다해인데요. 열애설이 터진 후 오늘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 열애사실을 인정하면서 공식 교제커플로 거듭나게 됐습니다. 


아무래도 가수 세븐 안마 사건 때문에 이다해가 대인배라는 이야기가 들리는데 밑에서 살펴보겠지만 세븐 집안을 알면 그런 소리 못할겁니다 정말 엄청난 금수저죠..


어제 배우 김소연과 이상우가 교제사실을 인정한 지 하루 만의 일인데 연계계 커플 소식이 정말 많이 들려오고 있네요.



이다해 세븐 열애설은 두 사람이 태국 방콕의 한 카페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던 모습이 네티즌에게 포착되면서 흘러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네티즌은 구체적인 정황증거와 두 사람의 옷차림, 그리고 각자의 소셜네트워크 사진을 증거로 들며 열애사실을 주장했는데 이제는 성지글이 됐네요.






소속사 일레븐나인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입장을 내고 “세븐 이다해 두 사람은 힘든 시기에 서로에게 힘이 되어준 준 사이로, 몇개월째 좋은 감정을 가지며 만나고 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기를 부탁했습니다.


이다해의 소속사 JS픽쳐스 관계자 역시 “이다해 세븐 나이가 동갑이고 친구사이였는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세븐 군대 복무 시절 상추와 부적절한 업소에 출입한 사실이 알려지며 엄청난 비난을 받아야 했죠.. 세븐 안마 사건 이후 연예활동이 조금 뜸해졌기에 이대하가 아깝다는 의견들이 많이 올라고고 있더군요. 한번 반응 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다해 이동욱 둘이 사귀었었고 전 남친이었기에 현재 세븐(최동욱) 이름을 빗대어 동욱이를 좋아한다는 센스있는 댓글을 단 모습..




세븐 이다해 만남 반응들 대부분 호의적이지 못합니다..



세븐 이다해 댓글 반응 중에 가장 압권은 "상추를 치료해줄 세븐어디 안마" 저런 생각은 어떻게 하는지  기발하네요.. 반면 이다해 성형전 얼굴을 보면 세븐이 훨씬 아깝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었는데 서로가 좋아서 하는 연애이니 축복해주는 게 어떤가 싶습니다.



결국 세븐 이다해 만남은 7일 오전 한 언론의 보도로 기사화가 됐으며 양 측이 모두 인정하며 공식 교제커플로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 특히 세븐의 경우에는 동갑내기 배우 박한별과의 오랜 연애를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오 이후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며 결별을 한 후 다시 동갑내기 배우 이다해를 연인으로 맞아서 관심이 큰 것 같습니다. 



소속사 측에서 밝힌고 있는 ‘힘든 시기’는 세븐이 군 복무 당시 연예병사로 안마를 불법으로 출입한 사실이 적발된 이후인 것으로 보이죠..



 2013년 연예병사로 군대를 복무하면서 그룹 마이티마우스의 멤버 상추와 함께 안마에 출입한 것이 논란이 됐으며 이는

 연예병사 제도 폐지가 되는 사태를 맞습니다. 이후 세븐 이다해 소식으로 그나마 근황을 아는 것 같은데 국내에서 이렇다할 활동을 선보이지 못했고 뮤지컬이나 일본 음반 발매 등으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세븐 금수저 엄청난 집안!!


최동욱이 ‘60억의 사나이’가 되었다는 기사가 나오기도 했는데 자신이 주축이 된 엔터테인먼트사인 ‘일레븐나인’ 사옥의 실소유주로 전해집니다. 서울 마포구 위치한 세븐 건물은 60억에 달한다고 하는군요.


일레븐나인 측도 이를 확인시켜주는데 “해당 건물의 공시지가가 약 60억원 정도 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하며 “실 소유주이지만 60억원을 모두 투자한 것은 아니다”라고 밝힙니다.


원래부터 강남토박이에 금수저로 유명했으며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차를 끌고다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세븐 아버지 건물에 YG가 세들어 있다는 이야기도 있었죠. 매형들도 다 변호사와 의사라고 합니다.


프로필


가수 세븐 나이 - 1984년 11월 9일. 고향 서울.


키 179cm, 몸무게 67kg, 혈액형 B형


학력 -서울중곡초등학교 졸업, 안양예술고등학교 졸업,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스포츠경영학


데뷔 - 2003년 1집 앨범 [Just Listen]


가족 - 1남 1녀 중 첫째


종교 - 기독교



탤런트 이다해 집안?


최근 어머니와 서울 논현동 건물을 시세보다 10억원이상 저렴하게 구입하여 연예인 재테크의 성공사례로 불렸는데요. 이다해는 작년 10월말 이 건물을 33억원에 매입하고 올 1월 이전등기까지 마쳤다고 합니다. 


현재 인근 유사건물의 시세가 평당 6000만원 전후로 이다해 건물은 44억원까지 거래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반년도 안되 시세차익만 10억을 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죠


세븐 이다해 둘다 엄청난 재산의 소유자임이 분명하네요..



세븐 이다해 박한별..여자친구 인연


두 사람이 수개월 째 열애 중이라는 교제 사실을 인정하면서 배우 이다해와 박한별의 특별한 인연도 시선을 모읍니다. 세븐 박한별 커플은 지난 13년간 교제를 해왔다는 사실이 전해져 많은 응원을 받았었죠.  


박한별과 이다해는 서로 같은 학교, 같은 학과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둘은 동갑내기이지만 박한별이 건국대학교 영화가 3년 선배라고 하네요.



세븐과 헤어지고나서 박한별 정은우 교제 사실이 전해지기도 했었죠. 과거 정은우는 TVN 택시에 출연해 매력에 빠지게된 이유에 대해 스킨 스쿠버를 즐기려고 동행했는데 다른 여자들은 들어올리기 힘든 무거운 장비를 내숭도 없이 거뜬히 드는 모습에 반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박한별 정은우 결별 이유는?


정은우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한별, 정은우 커플이 최근 결별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로써 2014년 12월 연인 사이를 공식 인정했던 두 사람은 7개월 만에 헤어지게 된 것인데요.


그 사유는 정은우가 지난 6월 드라마 촬영에 합류하며 만나는 시간이 줄어들게 되며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으로 알고있다고 밝혔습니다.



세븐 이다해 만남은 홍콩, 태국 해외 등지에서 거리낌 없이 즐겼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한국보다 편했겠죠.


이다해는 2001년 미스춘향선발대회 진 출신으로 연예계에 입문해 드라마 <낭랑 18세> <별의 소리> <마이걸> <에덴의 동쪽> <추노> <아이리스2> <호텔킹> 등의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세븐은 2003년 데뷔 앨범 <저스트 리슨>으로 데뷔해 ‘와줘’, ‘열정’, ‘난 알아요’, ‘라라라’, ‘내가 노래를 못해도’, 등의 히트곡을 내며 인기를 끌었고, 드라마 <궁S>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도 활동한 경력도 있습니다.



이상우 김소연 커플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고 축하 댓글이 이어졌던 것과는 달리 세븐 이다해 커플 소식 댓글은 온도차가 느껴지네요 아무래도 전 여자친구 박한별의 존재와 이전 사건 때문으로 보이는데 감수해야 할 부분으로 보입니다.

 

'연예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유출 총정리  (6) 2016.09.18
지수 급성 골수염 수술  (1) 2016.09.14
복면가왕 가마니 카이 정체!!  (0) 2016.09.04
이현재 김열 결혼  (1) 2016.09.02
호란 남편 이혼  (0) 2016.08.30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