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면가왕 휘발유 김연지 씨야 활동하던 그녀


불광동 휘발유가 복면가왕 새 가왕에 등극하며 무려 28주만에 여성 가왕 타이틀을 거머쥐었습니다. 듣는 내내 전율이 돋을정도로 잘 부르더군요 앞으로 하연우 만큼 장기집권할 가능성이 보입니다. 


여전사 캣츠걸로 나왔던 차지연이 우리동네 음악대장 하현우에게 지면서 27주간은 남성 가왕들이 지배하고 있었는데 여자 가수의 자존심을 세운 휘발유의 시대가 찾아오는 순간입니다.



복면가왕 휘발유 씨야 김연지?


정말 많은 네티즌들이 이런 추측을 하며 확신하고 있는 상태인데 이는 근거가 다 있습니다. 보이스와 성량이 김연지와 매우 흡사하기 때문이죠 특히 불광동 휘발유가 한 손을 움직이는 애절한 손짓은 김연지와 판박이입니다. 


그녀의 가창력은 씨야 그룹으로 활동할 당시에도 엄청나다고 익히 알려져 있죠 다만 남규리에 가려 가창력에 비해 빛을 보지 못했다는 사실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이제 2주마다 볼수 있을 것 같으니 귀가 호강하겠군요




김연지는 7월 31일 2연속 가왕에 등극하며 시청자를 사로잡던 로맨틱 흑기사 로이킴을 제치고 새 가왕이 되었습니다. 3연승을 노리던 흑기사를 꺾은 비결은 역시 가창력인데 조금 깊게 들여다보면 더 대단합니다.


 자유자재로 저음과 고음을 넘나드는 풍부한 음역대와 심금을 울리는 감성, 그리고 무대를 카리스마로 뒤흔드는 장악력이 휘발유의 강점이었습니다.



여전사 캣츠걸 이후 계속해서 남성 출연자들이 초강세를 보여왔습니다. 28주만에 여성 가왕이 탄생한 것을 강조하는 것도 역시 이 때문으로 풀이됩니다. 가면을 쓰고 출연자가 노래 경연을 펼치는 구도라 정체를 숨기고 나오지만 작정을하고 숨기지 않은 이상 무대를 본 뒤에는 어느정도 추측이 가능하죠


거기에 가왕까지 오르는 가수는 대다수가 눈치를 채게 됩니다. 복면가왕 불광동 휘발유 김연지 역시 이를 숨길 수 없었습니다.



대다수가 눈치채는 이유는 아무래도 가왕에 오를 정도면 누구나 아는 실력자 가수 일 것이고 여러번 무대를 거치다 보면 목소리를 숨기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승리하기 위해서 온힘을 다해 불러야 하는데 탄로날 각오하고 자신의 강점을 활용할 수밖에 없죠. 휘발유 김연지 역시 무대를 하고나서 바로 탄로가 나버렸습니다.



딱히 이제는 정체가 중요하지 않게 됐는데 가왕이라는 무거운 부담을 안게 된 복면가왕 휘발유가 2연승 3연승을 넘어 장기집권이라는 명예를 거머쥘수 있을지에 초첨이 가고 있고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게 만듭니다.



경연을 보는 맛은 아무래도 장기간 가왕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는 괴물 실력의 참가자가 나와야 흥미가 높아지는 게 사실인데 음악대장 하현우가 3달이라는 기간 동안 장기 집권을 해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시청률과 프로그램 인기를 확실하게 책임졌죠.


김연지가 연승을 하면 할수록 제작진 입장에서도 오히려 기쁠겁니다.



조장혁처럼 진짜 두눈을 감고 노래를 들었는데 가창력에 흠뻑 빠져들고 온몸에 소름이 돋았습니다. 복면가왕 불광동 휘발유가 씨야 김연지로 거론되면서 네티즌들의 반응도 시선이 가게 만들고 있습니다. 


방송이 끝나자 많은 사람들이 각종 기사 댓글을 남겼는데 "김연지 고맙습니다. 다시 프로그램을 보게 만들어줘서 다음 가왕전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김연지의 감성과 감정 몰입도는 혀를 내두르게 만들었다" 등의 칭찬이 주를 이었습니다.



3라운드 경연 무대중 나온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 노래 부르는 모습 영상인데 아직도 못들은 분들은 잠시 귀 호강 호사를 누려보세요



김연지 성형전후?


그녀가 씨야로 활동하던 당시 사진이 오른쪽이고 왼쪽이 해체된후 솔로로 활동하고 있는 현재 모습입니다. 확실히 지금과 달리 외모가 훨씬 예뻐진건을 알 수 있는데 이로인해 김연지 성형 한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물론 씨야 활동당시에도 매력있는 외모이지만 최근에 살도 많이 빼고해서 그런지 지금이 더 예뻐보이는 것 같군요. 김연지 성형전은 아마도 이렇게 달라진 외모로 인해 나오는 이야기 같고 그 여부에 대해서는 본인만이 알고 있겠죠.



김연지는 요즘에 정말 물오른 미모를 자랑합니다. 이렇게 예뻐지면 반칙 아닌가요!! 휘발유 무대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노래를 워낙 잘하니 더 예뻐보이는 것 같습니다.



맨발의 디바 이은미의 노래 아무나 선곡할수 없고 소화조차 힘든곡인데 휘발유는 당당히 선택합니다. 자신감이 확 느껴지죠! 김연지가 이기고 가왕에 등극했지만 로이킴도 수고했고 둘다 가왕급이라며 응원하는 댓글이 많이보이던데 정말 훈훈한 더군요.. 


그리고 1라운드에서 제아랑 붙었는데 순서에 불만을 가진 시청자들도 꽤 많았습니다.



차라리 제아를 1라운드 2번째 순서에 배치하고 3라운드에 진검승부했으면 보는 맛이 극대화 됐겠죠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라면 충분히 가왕자리도 넘볼 수 있는 가수라고 생각하는데 대진운이 정말 안좋았던 것 같습니다. 그만큼 김연지가 대단해 보이기도 하네요



씨야 활동할 당시와 창범은 조금 달라졌지만 저음에서 고유의 음색은 변함없이 그대로라 팬들은 단번에 알아낸 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휘발유로 인해서 이제는 팬 분들뿐만아니라 시청자와 대중들에게도 확실하게 각인되어서 날아오를일만 남은 게 아닌가 싶네요


박수쳐주는 로이킴 정말 신사네요!


이날 방송에서 김연지는 감사를 표하면서 가왕 자리가 굉장히 무거운 자리인 것을 알고 있다며 더 열심히 준비해 흑기사 못지 않은 무대를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다지는 모습이 정말 멋있더군요. 과연 캣츠걸을 뛰어고 음악대장의 대업까지도 넘볼 수 있을지 관심이 갑니다.




흑기사의 짧은 집권은 지나갔고 이제 복면가왕 휘발유의 힘찬 행진이 시작되었습니다. 여성 보컬의 자존심을 한껏 추켜세운 휘발유가 앞으로 어떤 감동과 전율의 무대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