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정말 안타까운 보도가 들려왔습니다.


탤런트 김성민이 자살기도를 했다고 하는데 우여곡절이 많은 것은 알고있었지만 이렇게 극닥전인 선택을 할지는 몰랐기에 놀란 분들도 많을 겁니다. 지난 1월 김성민은 10개월 간의 복역을 마치고 출소했었죠.. 하지만 불과 5개월 만에 목숨을 끊으려 했다는 사실이 충격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는 듯 합니다. 김성민은 이런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하는데 마음고생이 정말 심했던 것 같습니다.



김성민은 24일 새벽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본인의 집에서 스스로 상해를 입힌 상태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서울 서초 경찰서에서 사건을 수사중인데 이날 오전 1시15분쯤 김성민의 아들에게서 아버지가 어머니를 때린다’는 신고가 와 경찰이 출동했다가 김성민 부인 이한나와 사소한 다툼이었다는 말을 듣고 철수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5분 거리의 친척 집에서 자겠다고 탤런트 김성민 아내 이한나가 직접 이야기를 한 후 혼자 있는 김성민의 신변을 봐 달라는 말을 듣고 다시 자택에 갔는데 목숨을 끊으려고 한 김성민을 발견해 병원으로 옮기게 된 것이라고 하는데 아내의 당부가 없었으면 정말 큰일 날 뻔했습니다.



김성민은 현재 서울 성모병원에서 응급수술을 끝내고 입원 중이라고 합니다. 아직은 의식 불명인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오전 11시50분쯤 중환자실에 입원한 김성민을 가족들이 면회했다고 하며 가족들은 그의 현 상황에 대한 물음에 입을 굳게 다물었습니다. 김성민 아들이 이번 사건으로 큰 충격을 받았을텐데 가족들에 대한 지나친 관심도 지양해야할 듯 시습니다.



베테랑 연기자이면서 예능에서 사랑받았던 김성민.. 인생이 추락하기 시작한 것은 지난 2010년 마약 투약 혐의를 받으면서 부터입니다.. 2009년부터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에 출연하며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던 그는  2008년과 2009년 필리핀 세부에서 현지인에게 산 마약을 여행용 가방과 속옷 등에 숨겨 밀반입한 뒤 4번의 걸쳐 투약하고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구속 기소되었었죠.. 김성민은 결국 2011년 3월 징역 2년 6월과 집행유예 4년 판결을 받은 바 있죠



한동안 자숙하던 김성민은 2013년 tvn 택시,  tvn 드라마 삼총사 , 종합편성체널 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재기를 위한 시동을 걸기도 했습니다. 깊이 반성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진정성을 인정받아 복귀도 순항을 거듭하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지난해 김성민은 다시 충격적인 소식을 알립니다. 집행유예 기간 중에 또 다시 필로폰을 투약한 정황이 드러나면서 징역 10개월이 구형된 됩니다. 그는 구치소로 들어갔고 지난 1월 출소하게 된 것입니다. 김성민이 언급한 투약 이유는 우울증과 주식투자 실패 사기를 당한 충격 등이었다. 어머니의 뇌경색 투병 또한 그에게 힘겨운 요소였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지난 1월 출소 당시 그를 변호하던 법무법인 관계자 함께 앞으로의 상황을 짧게 논의한 후 김성민은 집안에서 안나오며 칩거에 들어갔습니다. 당시 변호를 맡았던 법무법인의 관계자는 “1월 출소와 더불어 그의 변호기한도 만료되어 그의 모습을 더 이상 볼 수 없었다”고 전한 바도 있죠..




 김성민의 매니저로 오랜기간 일한 측근 역시 “도통 전화를 해도 받지 않았다. 집에 들어가 웬만한 일이 있지 않은 이상 나오지 않았다”고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매체는 지난 4월과 5월 김성민의 근황을 취재하기 위하여 직접 그에게 전화를 시도하기도 했다고 하는데 그의 전화는 항상 꺼진 상태였다고 합니다. 



그는 주변지인들에게 “과연 내가 복귀할 수 있겠는가”라며 낙담했다는 말 역시 들을 수 있었다고 해요.. 그만큼 그는 두 번의 범법행위로 인한 자괴감과 더 이상 연예활동을 할 수 없다는 두려움 그리고 연예인 활동  중에도 마약에 의지할 수밖에 없었던 불안감 등이 이런 극닥적인 선택을 한 원인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탤런트 김성민은 아내 재혼 소식 루머로 인해 심경을 고백하기도 하고 아내를 각별히 아끼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김성민은 지난 2013년 복귀와 함께 같은 해 4살 연상의 치과의사 아내 이한나 원장과의 결혼소식을 알리기 했었습니다.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는 주치의와 환자 관계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며 6개월 교제 끝에 2013년 2월 비밀결혼을 올렸고 뒤늦게 이 소식이 전해졌죠



하루에치과 원장이군요 아내가 집안도 그렇고 능력도 정말 좋아보이네요


이와 관련해서 TVN 예능프로그램 택시에 김성민이 나와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린 이유에 대해 털어놓은 적이 있습니다.



당시 그는 "아내가 조용히 하고 싶어했다"면서 "(아내가) '성민씨는 사람들이 많이 와야 하지 않나요' 말을 했다고 합니다. 김성민은 식장까지 다 알아본 상태였지만 '아닙니다. 그렇게 하지 맙시다'라고 했다고 하네요 김성민이 아내 이한나를 기분 좋게 해주고 싶었다"며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김성민의 비밀 결혼식은 서울 강남의 모처에서 측근 일부만을 초대해 올렸다고 전해지는데 당시 결혼식에 초대한 측근 역시 "가족들만 모으려고 했는데, 내가 참석하는 한 모임의 사람들이 내 생일 파티를 하자고 해서 그 사람들을 부르게 된 것이다. (결혼식이 아니라) 생일 파티인 줄 알고 온 것"이라고 설명하는 모습도 있었습니다. 이 부분이 이해가 잘 안가는데 어쨋든 소박하게 웨딩마치를 올렸다고 했는데 사람이 많아 보이면 좀 그럴까봐 설명해준 것 같네요



특히 김성민은 부인이 재혼이란 사실도 조심스럽게 밝히기도 했었죠. 김성민은 방송에서 MC 전현무가 적지 않은 나이까지

김성민 부인 이한나씨가 혼자였나?란 질문을 하자 망설이는가 싶더니 "사실 이 사람은 재혼을 한번 했다"고 말하게 됩니다.  이로인해 이한나 치과의사 전남편 관련해서 연관검색어에 존재하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것 같은데 이한나 전남편 관련해서 자세한 이야기가 나온적은 단 한번도 없습니다.



김성민은 부인 이한나가 그 이야기를 하고 싶어하지 않아 해서 자신도 그런 이야기를 안했고 결혼식도 소박하게 한 것이죠. 이렇게 행복하게 부인을생각하는 마음이 강했는데 다툼도 보도되고 순탄치많은 않은 결혼생활을 한 것 같습니다. 우여곡적이 참 많죠..



김성민은 자신이 큰 과오로 저질렀기에 '날 사랑으로 바라봐 줄 수 있겠냐' 하는 의구심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 사람은 '상처가 있는데 당신에게 폐가 되지 않을까'란 걱정도 있었고요.. 당시 둘이 서로 어루만져주었다네요.



행복한가 싶더니 이후 그는 또 다시 투약혐의로 구속되게 되죠 아내 이한나씨는 한 매채를 통해 단독 인터뷰를 했었습니다. 이한나씨는 "남편 김성민이 많이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 본인 스스로 너무 힘들어하고 있다"고 대신 입장을 표명합니다.



수척해진 모습으로 경찰서를 찾은 이한나씨는 "마음이 복잡하고 정말 힘들다"고 말하면서 "내가 더 남편한테 더 잘했어야 했는데 잘하지 못해서 이런 일이 생긴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고 말했습니다. "김성민에게 편지를 쓰면서 계속 기도하고 있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렇게 보니 이한나 씨도 남편을 위하는 마음도 컸고 고생도 많이 한 것 같습니다.


YTN에서 정리한 김성민 사건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경찰에게 전화한 아내 이 마저도 안했으면 큰일 날뻔했죠..



다방면에 종횡무진 활약하던 김성민이 이렇게 되버리니 더 마음아픕니다.




김성민은 한창 연예활동을 거듭하던 시기에도 남성다운 외모 뒤에 숨겨진 여린 감성을 자주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방송 중 감동적인 장면이 있으면 어김없이 눈물을 흘리던 모습이었고 프로그램을 통하여 강아지를 입양하는 과정을 보여주면서서 섬세한 감성을 보인 바 있죠.. 김성민이 첫 번째 투약 혐의로 인해 집행유예를 받을 당시 지인들에게 보낸 장문의 문자에서 자신의 죄를 뉘우치는 모습과 스스로를 자책하는 글을 거듭해서 썼던 사실은 그의 여린 성격 단번에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아직 경찰 조사 정확이 이루어지지 않았고 김성민은 거듭된 악재로 인한 부담감과 아내와의 다툼 끝에 생긴 화로 인하여 충동적으로 잘못된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상태는 병원과 경찰이 주시하고 있는 상황이고요.. 대중들이 받은 충격은 상당하지만 죄는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고 많은 분을이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습니다. 꼭 쾌유했으면 하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