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수 급성 골수염 수술 경과는?


배우 지수가 급성 골수염으로 수술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깜짝 놀란 분들이 많을 겁니다. 최근 인상적인 연기와 활발한 활동으로 얼굴을 알리던 참이었는데 정말 안타깝네요.


소속사는 지수가 최근 원인 모를 다리 통증으로 병원을 다니다 암일지도 모른다는 전문의 진단을 받고 12일 하루 동안 정밀 진단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검사 후 귀가했던 지수는 그날 밤 극심한 통증과 40도에 가까운 고열 증상이 나타나 다시 병원을 찾은 것으로 확인 됐습니다. 이미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골수염으로 인해 진통제와 휠체어 신세를 져야 하는 안 좋은 상황이었다고 하는데요


병원 측은 황급히 골스캔과 MRI 자료를 분석해 급성 골수염 확진을 내렸다고 합니다. 바로 수술을 해야 한다는 전문의 소견에 따라 13일 오후 4시쯤 골수염 수술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수의 소속사는 “예정되어 있는 스케줄에 대해서는 최대한 폐를 끼치지 않을 방법을 찾기 위해 상의하고 있다. 지금 당장은 지수씨의 가족을 위로하고 지수씨가 잘 회복할 수 있도록 간호하는 데 초첨을 두고 최선을 다 하겠다”는 공식입장을 내놨습니다. 팬들과 대중들은 이런 소속사 대응에 칭찬을 많이 하고 있더군요.




배우 지수 급성 골수염 소식이 전해지자 SNS를 찾아 회복을 바라는 팬들의 응원 댓글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소속사 대표 직접 글을 올려주고 진심으로 걱정하는 것이 보여 좋다는 의견에 공감수가 7000개나 넘게 찍힌 것을 확인할 수 있죠.



잘되가는 시점이고 활발히 활동하던 중에 급성 골수염 진단이 나와 아쉬워하는 팬들이 많습니다.



지수 골수염 반응들을 보면 대부분이 소속사 대표가 배려를 잘해준다는 부분과 하루 빨리 쾌차를 바라는 응원의 댓글입니다.



프로필


배우 지수 나이 - 1993년 3월 30일 올해 24세


키 - 186cm


가족 관계 - 부모님, 누나


지수 본명 - 김지수


데뷔 - 2009년 연극 '봉삼이는 거기 없었다'


소속사 - 프레인TPC


배우 지수 학력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






지수 급성 골수염 수술 이 병에 대해서..


유아 및 성장기의 소아, 특히 남자 아이에게서 제일 많이 발생하며 성장이 빠르고, 부피가 큰 장골의 골간단에서 주로 골수염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제일 흔한 부위는 무릎 주위로 볼 수 있는데요. 부스럼이나 상기도염 등이 발생한 후에 균혈증이 발생하며 이때 피를 따라 흐르던 균주가 장관골의 골간단을 통해 뼈로 들어가서 뼈에 감염을 일으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골수염은 소아의 골간단부에는 뼈의 영양분을 공급하는 영양동맥에서 갈라져 가는 혈관들이 분포하는다고 알려져 있는데 성장판 바로 밑에서 180도 회전하여 정맥으로 피가 흐르는 구조로 되어 있어 피가 흐르는 속도가 급격히 느려지기 때문에 균주가 살기 좋은 환경으로 보고 있습니다.




지수 급성 골수염 원인


대부분 골수염을 일으키는 균은 피를 타고 뼈에 들어가서 감염을 일으키게 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외상이나 수술에 의해서나 또는 인접한 연부조직 감염의 확산에 의해 나타나기도 합니다.  전신적 만성 질환이 있는 경우나 혹은 영양상태가 불량한 경우, 면역체계에 문제가 있는 사람 같은 경우에는 골수염이 더 잘 생긴다고 전해집니다.



금성 골수염 치료


면역 체계에 이상이 있는 사람이나 당뇨를 앓고 있거나, 혈액 순환이 좋지 않은 환자는 몸 어디엔가 염증이 생기면 반드시 빠르게 치료받아야 합니다.




2015년 MBC 드라마 앵그리맘의 고복동 역으로 얼굴을 알린 지수는 같은 해 KBS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의 서하준으로 시청자들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게 됩니다.  지수는 나이에 비해 흔히 있을 법한 연기력 논란도 없을 정도로 준비된 배우입니다.



전형적인 조각미남은 아니지만 개성있는 외모에다 평균 이상의 넓은 연기 스펙트럼, 위 프로필에서도 알 수  있지만 186cm 의 장신인 점 등 기본 스펙들이 받쳐주는 편이니 작품 운만 따른다면 배우로서의 위치가 급격히 올라갈 수 있을 거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지수는 지난달 종영한 SBS '닥터스'에서 김수철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었고 또 현재 방영 중인 JTBC '판타스틱'에서 김상욱 역을 맡아 연기를 펼치고 있는 상태입니다.



지수 소속사인 프레인TPC 관계자가 급성 골수염 수술이 갑작스럽게 결정되어 경과를 알려드린다며 글이 올라왔는데 현재 지수 수술은 잘 끝났고 현재 회복실에서 회복하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복귀는 신중히 검토 중이라고 하네요.


하루 빨리 쾌차해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연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연예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유출 총정리  (3) 2016.09.18
지수 급성 골수염 수술  (0) 2016.09.14
세븐 이다해 그리고 박한별  (0) 2016.09.07
복면가왕 가마니 카이 정체!!  (0) 2016.09.04
이현재 김열 결혼  (1) 2016.09.02
호란 남편 이혼  (0) 2016.08.30
댓글
댓글쓰기 폼
TAG
more
«   2017/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