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현재 김열 결혼


배우 이현재 김열이 다음달 10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에 화제네요 이현재는 얼마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쿼터혼혈임을 고백해서 알고 있는 분들이 많을텐데 김열이라는 분은 잘 모르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자세히 한번 알아보죠~


오늘 한 매체를 통해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치른다는 사실이 전해졌죠.  김열과는 고등학교 시절 동창으로 만나 친분을 이어왔다고하네요  



오랜 시간을 친구로 지낸던 두 사람은 약 1년여 전 연인으로 발전해서 사귀다가 최근 결혼을 결심하고 웨딩촬영까지 마친상태라고 합니다. 이현재와 김열은 함께 연예계 활동을 하다가 가까워져서 1년전에 연인으로 발전한 뒤 10월 3일을 결혼 날짜로 잡았습니다. 






김열과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혼전임신이 이야기도 들리는데 절대 아니라고 하는데 연예인들은 항상 아니라고해서 지켜보는 수밖에 업겠네요 ㅎㅎ




이현재 국적과 고향을 살펴보면 토종 한국인이고 경기도 이천에서 태어났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학창시절 혼혈이라 '잡종'이라는 놀림도 당했다"라고 고백했죠 어렸을 때부터 상처를 많이 받아 보였는데도 불구하고 성격이 정말 좋아보이더군요 초등학교 3학년 때까지 이천 시골에 살다 일산으로 이사를 갔다고 합니다.



배우 김열은 쇼핑몰에서 주로 피팅모델을 했기 때문에 잘 모르는분들이 태반일텐데 김열 나이는 1989년생으로 둘의 나이차이를 보면 이현재보다 한살 어린 연하입니다. 데뷔 전부터 인터넷 얼짱에 등극하며 관심을 많은 관심을 모았죠.


김열은 쇼핑몰 피팅모델로 활동하면서도 청순한 얼굴에 늘씩한 각선미로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열 키가 168cm라고 하니 딱 이상적인 키죠 쇼핑몰 모델 할만합니다.



이현재는 모던록 밴드 '메이트'의 드러머 출신으로 처음 알려졌습니다. 이국적인 외모로 모델 및 연기활동을 병행해왔죠. 최근 작품으로는 '닥치고 꽃미남밴드' '직장의 신' '무작정 패밀리 시즌3'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이름을 알렸는데 국내활동보다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입니다.


이현재 프로필


나이 1988년 4월 12일( 고향 경기도 이천시)


소속그룹 에덴, 메이트


소속사 래몽래인


키 182cm, 몸무게 68kg


데뷔 2009년 메이트 1집 앨범 [Be Mate]


이현재 학력 - 백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청주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과 박사과정





이현재는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항상 식당에가면 외국 사람 아니냐는 질문을 받는다고 말하네요 매번 아니라고 대답하기도 힘들어 외국인 행세를 하기도 한답니다 ㅎㅎ


이현재는 MC들이 “특기가 한국말을 못하는 외국인 연기냐”고 물어보자 “식당에서 항상 외국 사람이냐고 묻는다. 김치 잘 먹는 외국인으로 아신다”고 답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실제로는 이현재 영어 전혀 못합니다. 미국땅 밟아본적도 없다고해요 ㅎㅎ



이현재 아버지는 하프라고 어머니는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위에 그 사진입니다. 확실히 혼혈처럼 생기셨죠. 이렇게 자신은 쿼터혼혈이라며 가족사를 밝혔죠.. 이현재 부모님은 이렇게 잘 커줘서 정말 뿌듯하겠네요.



아버지 하프이고, 할어바지는 미국인이신거죠. 



이어 이현재는 미국에 가본 적이 없다는 이천 태생이라 어릴 때 산에서 칡뿌리를 캐먹고 오줌을 싸면 소금을 받아오고 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시골 사람인데 그래서 더 티웠다고 합니다.


그것 때문에 사회적 편견을 느꼈고 초등학생 때부터 어린애들이 잘 모르고 튀기, 잡종이라고 동물들에게나 쓰는 단어로 자신을 놀렸다고 하네요..



항상 ‘외국에서 왔냐고 묻는게 싫어서 가끔은 대답하기 싫어 김치 너무 맛있어요 더 주세요’라고 말하기도 한다고 말했는데 이현재는 영어를 못하지만 일부러 발음을 굴려 미국인 행세하는 게 대박입니다 “어우~킴취 너무 마시써여, 더 주세요”라며 외국인처럼 연기하는 모습인데 정말 재미있네요 ㅎ



이현재는 쿼터 혼혈아로 상처를 받기도 했지만 이런 외모로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현재는 중국 드라마에 출연해 

억대 출연료를 받는다고 하니 한국에서 활동하는 것을 보는게 왜 힘든지 이제야 알겠네요.



톰크루즈랑 이렇게보니깐 조금 닮아보이죠?




영화배우보다 쇼핑몰 피팅모델로 더 유명한 김열에 대해서 조금더 알아보면 지난 2010년 영화 '용서는 없다'로 데뷔, SBS '신기생뎐' TV조선 '지운수대통' SBS '드라마의 제왕' 영화 '워킹걸' 등에 출연 경력도 있습니다.





특히 김열은 지난 2014년 성시경과 SBS 'K팝스타' 출신 권진아가 부른 리메이크곡 '잊지말기로 해' 뮤직비디오에 나와 잠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열은 권상우와 아웃도어 브랜드 광고 모델로나오기도 하는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김열 성형전 이야기도 나오더군요 보통 유명한 쇼핑몰 피팅모델들이 조금씩 고쳐서 더 완벽한 외모를 가지고 있기 떄문에 그런 것 같은데 그런 모델들과 다르게 자연스러운 얼굴이 보여서 김열 성형 여부에 대해서 안한 것 같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사진은 없지만

그쯤 당시 찍었던 사진을 보니 지금과 비슷하더군요


피팅모델 활동당시 사진들도 한번 봐볼까요?



확실히 매력적이죠? 왜 유명한지 알겠네요.. 이현재는 좋겠습니다~ 결혼 날짜가 앞으로 얼마 안남았는데 고등학교 동창이 만나서 결혼한다니 더 응원해주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최고주 두-분 좋으시겠어요 정말 부러워서 눈물 나올-것 같은데요
    두분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사세요 ㅎㅎㅎ-:)
    2016.09.02 20:24 신고
댓글쓰기 폼
TAG
more
«   2017/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