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인물관계도 및 이준기 아이유 케미, 역대급 스케일!!


달의 연인은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기대감 속에 1~2회를 잇달아 방송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모습입니다. 달의 연인은 고려소녀로 빙의된 21세기女와 차가운 가면 속 뜨거운 심장을 감춘 황자의 운명적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로, 한류스타 이준기를 비롯해 '아이유’ 이지은 주연에 빼어난 영상미의 김규태 PD가 의기투합해 이미 방송전부터 숱한 화제를 뿌렸습니다.



얼마전 기자 시사회를 통해 새로운 시도의 드라마로 평가받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이준기 아이유 주연배우를 비롯해 강하늘-홍종현-남주혁-백현(EXO)-지수-윤선우 등 젊은 출연진들의 환상적인 캐릭터 플레이로 시청자들을 고려시대로 타임슬립하게 만듭니다. '달의 연인'이 기대감을 가질수 밖에 없는 이유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죠. 






# 고려로 간 21세기 여성과 고려 황자들의 만남이 새롭게 다가온다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눈 21세기녀가 고려시대로 타임슬립하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안긴다. 고려여인 해수(이지은 분)의 영혼에 깃든 21세기녀는 생소하지만 신분제도를 빼놓고는 현재 한국과 많이 닮아 있는 고려에서 고군분투하며 적응을 하게 되죠. ‘보보경심 려’의 신선함과 재미는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인물관계도 표.


고려여인보다 조금 더 독특한 해수를 주목하는 고려 황자들, 그들의 우정과 사랑, 신의의 이야기는 넓은 스펙트럼의 이야기속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흥미롭게 할 예정입니다.




달의 연인 인물관계도 중에서도 핵심 인물들 설명인데 한번씩 읽어보면 극의 흐름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현대여인을 통해 조금씩 변화하는 고려황자들의 모습은 큰 웃음을 줄 것으로 보이는데, 특히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간직한 현대여인이 고려라는 거대한 무대의 궁중암투 중심에 서면서 누구든 한 번쯤은 꿈꿔왔던 시공간초월 사랑 이야기가 더욱더 애틋하고 아름다운 이야기로 재탄생해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 것으로 보입니다





# 환상적인 케릭터!! 다양한 인간군상+ 매력만점 눈호강하게 만드는 황자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환상적인 캐릭터의 향연이 돋보인는데요 고려 황실을 중심으로 정치적으로 다양한 인간군상과 매력만점의 눈호강 꽃황자들이 등장하는데 이 자체만으로 시청자들은 눈을 호강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입니다. 




‘달의 연인’에는 황권을 강화하기 위한 혼인정책으로 34명의 자녀를 둔 고려 태조 왕건(조민기 분)을 비롯하여 자식을 통해 자신의 욕망을 채우려는 황후유씨(박지영 분),  천기를 읽는 최지몽(김성균 분), 뒤에서 은근히 조종하는 은둔의 조종자 황후황보씨(정경순 분)이 각각 등장하게 됩니다.




더불어 차가운 가면 속에 자신을 가두어 둔 채 살아가는 4황자 왕소(이준기 분)를 비롯 은애하는 모든 것을 지키기 위해 본인 스스로 빛나야만 했던 8황자 왕욱(강하늘 분), 황제 자리를 탐하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3황자 왕요(홍종현 분) 등 황권 다툼에 나서게 되는 8명의 꽃황자들이 등장합니다.


 다양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플레이가 화려하게 펼쳐지니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한시도 눈을 뗄수 없겠네요.





# 역대급 스케일! 인생캐릭터 만난 이준기-아이유-강하늘-홍종현 연기까지 OK


‘달의 연인은’ 사극 출연만으로도 화제를 불러 일으킨 이준기는 길들여지지 않은 ‘개늑대’이자 고려시대 ‘츤데레’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김규태 PD의 페르소나가 된 이준기는 인생캐릭터에 명불허전 연기력까지 지녔다는 평가입니다. 



특히 보보경심 려 20회를 이끌어가는 주인공으로서 로맨스, 감정연기, 액션연기까지 모든 것을 이준기만의 매력으로 완벽히 표현해  ‘배우 이준기’의 진가가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차가워보이는 겉모습과는 달리 상처를 가진 인물이자 거칠고 외로운 황소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기 위해 몸무게를 10㎏이나 감량했다는군요




달의 연인에서 배우 인생 처음으로 악역을 맡은 홍종현도 시청자들에게 ‘반전’을 안길 것으로 보입니다. 외모는 물론 연기까지 칼을 간 홍종현의 대변신 역시 주목하기에 충분한데요. 


또한 강하늘-남주혁-백현-윤선우-지우에 이르기까지 한국에 떠오르는 ‘배우 유망주’들이 한데 모인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다양한 인물 만큼이나 배우들의 다양한 매력과 연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현대여인의 영혼이 깃든 고려소녀 해수 역인 아이유의 성장도 눈여겨 볼 만합니다.. 아이유는 좌충우돌 고려 적응기를 시작으로, 20회라는 긴 여정 속에서 말괄량이 소녀가 성숙한 여인이 되는 모습을 그려내며 ‘배우’로서 발돋움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 고려로 타임슬립! 김규태 매직 다시 한번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연출세계를 충분하게 보여준 김규태 PD는 이번 작품을 통해 트렌디셔널(Trend+Traditional) 드라마의 새 장을 열게 됩니다.



다양한 출연진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고려라는 전통적인 배경에 트렌디한 감성을 얹어 시청자들을 고려로 타임슬립하게 만드는 마법을 보여준다고 하니 기대감을 갖기에 충분합니다.



'연예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현재 김열 결혼  (1) 2016.09.02
호란 남편 이혼  (0) 2016.08.30
오마이걸 진이 거식증 원인  (3) 2016.08.25
신하균 김고은 스토리  (0) 2016.08.24
엄태웅 고소녀 실체  (2) 2016.08.23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