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엄태웅이 피소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얼마 전 슈퍼맨이 돌아왔다 육아 예능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유부남이라 더 충격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지난 5월부터 최근까지 이어지는 연예인들의 연이은 성 관련 추문에 연예계가 홍역을 앓고 있기도 하죠.


근데 한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이 여자연예인들은 징역이나 구형을 받아도 실명을 공개 안 하는데 엄태웅 등 남자 연예인들은 고소장 하나만 접수되어도 실명 신상을 왜 다 공개하는지 아직도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고소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하고 있는 한 마사지 업소에 일하는 30대 여종업원으로부터 제출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 엄태웅 고소녀 A씨가 주장하는 바에 따르면 본인 업소는 성 관련 마사지 업소가 아니고 엄태웅으로 부터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고소장은 7월에 검찰에 제출되었는데 이후 8월 22일 검찰은 엄태웅 사건을 경기 분당경찰서로 넘겼습니다. 분당 경찰서 측은 23일 배우 엄태웅에 대한 고소장이 접수되어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오늘 공식적으로 확인시켜줬습니다.



엄태웅 고소녀 실체?


고소인은 한 언론의 보도에서 현재 별개의 사기 혐의로 구속 수감되어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 경찰은 고소인의 구속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확인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살길을 찾은 것이 이것 같다며 사기치고 구속되자 살 방법으로 엄태웅에게 도움을 요청했는데 거절하자 예전일 가지고 고소한 것 아니냐며 신뢰를 하지 못한다는 의견이 많이 보입니다. 사기 혐의로 수감되어 있다는 부분이 가장 찜찜한 실체가 아닌가 싶군요.


이 부분 때문에 엄태웅이 같은 혐의에 연예인들보다 비판을 덜 받는 같기도 하고 무고 가능성에도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경찰은 “아직 고소인에 대한 조사도 이뤄지지 않은 상황에서 정확한 사실 관계는 확인이 안 됐다고 조심스러워 하는 모습입니다.


분당 경찰서는 앞으로 엄태웅 고소인 A씨와 피고소인인 엄태웅을 불러 실제 업소에서 관계가 있었는지, 있었다면 강제성이 있었는지 여부를 놓고 수사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엄태웅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 사건 후 공식입장


아직까지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는 짧은 입장만을 계속해서 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관계자는 “사건 자체를 기사를 통해 접한 상황이고, 엄태웅 본인에게 확인하는 절차 등도 있어 시간이 지연되고 있다. 조속한 시간 안에 사실관계를 파악해 입장을 밝힐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23일 한 매체에 따르면 고소녀 A씨는 사기사건에 연루돼 지난달 12일 법정구속된 상태고이고 3일 후 수감 상태에서 엄태웅에 대한 고소장을 검찰에 접수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A씨가 사건 발생 6달이 지난 후, 그것도 구속수감 상태에서 고소를 했다는 점에서 그 이유에 대한 궁금중이 커지고 있는 것도 사실이고 신뢰감이 떨어지는 것도 어쩔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A씨가 주장하는 바 대로 엄태웅이 간 마사지 가게가 정상적인 곳이라면 오히려 더 문제될 게 없어 보이기도 하네요



이번 혐의 사실 여부를 떠나 올해 5월달부터 연이어 벌어지고 있는 남자 연예인들의 계속된 추문 때문에 연예계를 충격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엄태웅은 다른 피소자들과는 달리 백년가약을 맺은 상태이고 육아 예능을 통해 아내와 딸 등을 공개한 상태라 사실여부를 떠나 피해를 입는 가족들이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엄태웅과는 별개의 사건이지만 고소인이 사기 혐의로 구속 수감 중인 것으로 전해진 상태고 앞서 고소를 당했던 유상무, 박유천, 이진욱 등의 경찰 조사에서 유상무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무혐의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 현재로서는 경찰의 수사에 모든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엄태웅 무고 가능성?


엄태웅 고소를 당하면서 억울하게 무고를 당한 것은 아닌지에 대한 가능성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경찰 측에 따르면  박유천과 배우 이진욱이 고소를 당했다가 여성들의 무고 혐의가 드러났고 경찰은 혐의에 대해 무고 가능성까지 염두에 두면서 조사를 진행될 전망입니다.


엄태웅.. 찌라시도 없는 배우였는데 어쩌다 이런 일에 휘말려서 참..




엄태웅 이번 보도가 조금 충격으로 다가오는 것은 아무래도 작년 슈퍼맨이 돌아왔다 육아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가족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었기 때문으로 보이죠..



아빠로서 눈물도 보이고 진정성이 있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런 보도가 터지니 그동안 연예계에 터졌던 성추문 사건들은 유부남이 아니라 전부 미혼들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점이 대중들에게 다가올때 조금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사실관계가 드러나지 않았고 무고 가능성도 있기에 확언하긴 어렵고 결과는 지켜봐야 합니다.



엄태웅은 1997년 영화 (기막힌 사내들)로 연예계에 입문한 후 영화 (실미도) (시라노-연애조작단) (건축학개론) 등의 작품과 드라마 (마왕) (선덕여왕) (적도의 남자) 등에 출연헤 연기력을 인정받아왔죠.



 최근에는 지현우 김아중 등과 함께 드라마 원티드에 출연하여 냉혈한 신동욱PD 로 분해 연기하고 있습니다. 엄태웅은 원로배우 윤일봉의 딸이자 발레리나 윤혜진과 2013년 결혼해 딸을 두고 있습니다. 


고소녀 행적이 별로라 찜찜한 부분이 많은데 하루빨리 사실관계가 드러났으면 하고 아래 이진욱 글을 봐도 피해가 이만저만 아닙니다.


<이진욱 학원강사 신상 문제와 무고>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억울해 정치적 사안 막을라고 또 남자연예인들 이용해 먹는것이죠. 동아일보기자네 ㅋㅋ. 조중동 전형적인 정권 언론.. 2016.08.23 20:01 신고
  • 프로필사진 대체 뭘 숨기려고 이렇게 한사람의 인생을 망치면서 찌라시를 뿌리는건지 ...진짜 정치가 아니라 쓰레기 작당을 하시네요 이럼 이제 사람들이 곧이 곧대로 생각할거 같으신가보죠? 2016.08.26 08:14 신고
댓글쓰기 폼
TAG
more
«   2017/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