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홍기 한보름은 누구? 그녀의 대해 알아보자


이홍기와 배우 한보름의 둘의 열애설이 오늘 보도되었는데요 알려지게 된 계기가 조금 특별합니다. 오늘 한 제보자는 언론 매체 이메일로 한보름 이홍기가 열애 중이라면서 구체적인 내용을 덧붙여 보냈다고 하는군요. 이런 제보만으로 확인도 안하고 보도 된것인지 조금 의아한 면이 있습니다.



이메일 내용에는 이홍기가 볼링 동호회를 통해 2년 전 드라마에서 호흡한 한보름과 연애를 시작했으며 두 사람이 열애를 인정하고 다닌다는 상세한 내용이 담겨있었다는군요.






위에 캡쳐 이미지는 이홍기 한보름이 같이 출연했던 드라마 당시 모습입니다.



기사가 나자 이홍기와 배우 한보름의 소속사가 둘의 열애설을 즉각 부인하고 나서죠. FT아일랜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배우 한보름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두 사람은 친구 사이일 뿐 연인이 아니라며 공식적인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홍기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올렸는데 볼링장 찾아오지 말아주세요 부탁입니다라는 글도 적혀있습니다. 이번 이홍기 한보름 열애설 기사를 우회적으로 해명하고 나선 모습이죠.




한보름이 얼마전에 출연했던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당시 모습입니다. 얼굴이 시원시원하니 예쁘게 생겼죠 그래서 한보름 성형한 것 아니냐 한보름 성형전 사진을 찾는 분들도 있던데 커뮤니티나 어디를 돌아다녀봐도 그런 사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워 한보름 동창이 졸업사진을 올리면 성형 여부를 알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안올라오는 이상은 추측만 할 수밖에 없는 듯 하네요.




이홍기랑 친하게 잘 지내고 있는데 이번 열애설 때문에 어색한 사이가 되는 것은 아닌지 걱정도 듭니다.


한보름이 예전에 소속되어있던 회사도 지금의 배우 이미지와는 낯선 곳인데요




바로 MC스나이퍼가 대표로있는 힙합레이블이었습니다. 소속가수로는 위에 보듯 배치기 아웃사이더 등이 있던 곳이죠.



한보름은 MC스나이퍼에게 직접 배운 랩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는데 옛날에 배웠다고 하지만 살짝 서툰듯 하지만 실력 발휘를 하더군요.



이홍기 한보름 열애설이 전해지면서 그녀의 과거 사연이 재조명되고 있는데 걸그룹 데뷔를 준비하던 사연도 더 주목받고 있는 듯합니다. 뭐 일각에서는 이홍기와의 이번 보도가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는데 뭐 어쩔수 없는 비판인 것 같습니다.



한보름은 현재 몸담고 있는 키이스트 소속사에서 걸그룹을 만든다고 했다는데 그래서 배용준이 자신이 춤추는 영상을 보고 걸그룹 준비를 해도 되겠다고 응원해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또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원래 꿈은 연기자였던 그녀는 계속 시간이 지나면서 나이는 먹어가고 데뷔가 미뤄지니까 포기하고 연기를 다시 준비하게 되면서 지금의 배우로 성장하게 됩니다. 이홍기 때문에 알게된 분들도 많을텐데 고생을 많이했네요.




2011년 ‘드림하이’로 데뷔한 한보름은 현재 방송되고 있는 tvN ‘싸우자 귀신아’에서 유명 걸그룹 출신 아이돌 ‘미즈’역으로 깜짝 출연해 지독한 악플러에 상처입고 귀신이 되어버린 비운의 인물을 소름 돋는 연기를 선보여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극 중 한보름은 작은 댓글에도 상처받는 공인을 실감나게 표현하며 내면의 슬픔 속에서 결국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실감적인 연기를 보여줬죠. 


또한 풀지 못한 원한으로 인해 이승을 떠나지 못하고 귀신이 된 뒤에 자신을 괴롭혔던 악플러들에게 섬뜩한 눈빛과 분노로 처절하게 응징하는 모습으로 등골이 오싹해질 만큼 살벌한 연기를 보여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원하던 연기자로서 마음껏 끼를 발산하는 모습이 보기좋더군요. 이홍기와 열애설이 보도되며 그래도 인지도는 확 오른 것 같네요 모르던 분들도 알게되고 말이죠




참고로 한보름 학력은 명지대학교 연극영상과를 졸업입니다. 한보름 키는 164cm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1년 KBS ‘드림하이’로 데뷔해 2013년 MBC ‘금 나와라 뚝딱’, 2013년 SBS ‘주군의 태양’,  2013년 MBC 드라마스페셜 ‘수사부반장’, 2014년 SBS ‘모던파머’, 2015년 KBS‘ 다 잘될 거야 ’, 2016년 tvN ‘싸우자 귀신아’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며 연기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한보름 이홍기는 2014년 방송된 모던파머에서 함꼐 출연하며 인연을 맺으면서 친하게 지내게 된 것 같네요


드라마 외에 영화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는데 2011년 ‘결정적 한방’, 2013년 ‘밤의 여왕’, 2013년 ‘위기의 여행’(중국), 2015년 ‘2015 헤밍웨이’(중국) 등에 출연습니다.




이홍기와 열애설은 헤프닝으로 끝난듯 합니다. 한보름이 연습생 생활을 오래하며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결국 하고 싶었던 연기를 선택해 주목받는 단계까지 왔는데 응원해주고 싶은 마음이 드는군요.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
TAG
more
«   2017/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